리치푸드 News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전체보기
로그인
홈 > 맛있는 채널 > 리치푸드 News

리치푸드 News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RICHFOOD
Total 143건 1 페이지
  • 술집창업 뉴욕야시장, 대대적 리뉴얼·신메뉴 출시 인기글

    가성비 스테이크 메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술집창업 브랜드 ‘뉴욕야시장’이 ‘Back to the Best!’ 를 테마로 하여, 가성비와 맛, 비쥬얼 모두 잡은 신메뉴 스테이크 4종, 순살치킨 3종, 사이드 4종을 출시하고, 기존 메뉴를 대폭 변경하는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뉴욕야시장은 가성비 스테이크 전문주점이라는 브랜드컨셉에 맞게, 스테이크 메뉴군을 크게 강화했으며, 최근 물가상승에 대한 소비자들의…

    [공지] [리치푸드 04-26 조회 950]

  • 뉴욕야시장, 기존 메뉴 '확' 바꾸고 스테이크·치킨 등 출시 인기글

    리치푸드의 맥주 브랜드인 '뉴욕야시장'은 'Back to the Best!'를 콘셉트로 신메뉴 스테이크 4종, 순살치킨 3종, 사이드 4종을 출시하고, 기존 메뉴를 대폭 변경하는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뉴욕야시장은 가성비 스테이크 전문주점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스테이크 메뉴군을 크게 강화하는 동시에 시그니처 메뉴인 핑거 스테이크와 스낵류 10종의 가격을…

    [공지] [리치푸드 04-24 조회 841]

  • 로드락비어, 할로윈 맞이 '오싹한 할로윈 세트' 출시 인기글

    맥주전문점 브랜드 ‘로드락비어’가 할로윈을 맞아 기념 메뉴와 '오싹한 할로윈 세트'를 구성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싹한 할로윈 세트'는 기존 메뉴인 매콤한 디아블로 돼지후라이드에 귀여운 박쥐 스낵이 추가된 ‘할로윈 디아블로 후라이드’, 미라 모양 초콜릿이 얹어진 치즈포테이토에 매콤한 소스를 주사기에 담아 기호대로 뿌려 먹을 수 있는 ‘블러드 치즈포테이토’, 레드와인 베이스 칵테일…

    [공지] [리치푸드 10-25 조회 1664]

  • 뉴욕야시장, 통닭매콤떡찜 등 K-food 신메뉴 선보여 인기글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뉴욕야시장이 K-food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뉴욕야시장은 거리두기가 끝난 후 상승하고 있는 외식 소비액과 높은 물가 및 금리로 인한 소비시장을 파악해 가심비에 맞는 메뉴를 내놨다고 밝혔다.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통닭매콤떡찜과 함께 우삼겹 막창전골, 둥지치즈볼 등과 같이 전통적인 한식 재료로 만든 메뉴와 따블스테이크, 오지치즈후라이 처럼 이국음식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음식을 …

    [공지] [리치푸드 10-25 조회 1259]

  • 로드락비어 마곡본점 오픈! 인기글

    20 년 노하우의 바탕으로 뉴욕야시장 , 치르치르 , 로드락 후라이드 프랜차이즈를 운영중인 외식전문기업 리치푸드에서 새롭게 맥주 브랜드 ' 로드락 비어 ' 를 런칭했습니다! <span lang="EN-US" style="mso-ascii-font-family:&quot;맑은 고딕&quot;; mso-fareast-font-family:&qu…

    [공지] [리치푸드 09-15 조회 1588]

  • 리치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 "리치푸드", "리그램" 오픈 인기글

    ★경 축 ★? 리치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 "리치푸드" 와 "리그램" 이 오픈했습니다. "리치푸드" 채널에는 창업정보 전달을 위한 창업 홍보 영상이 업로드 되며, "리그램" 채널에는 브랜드 홍보를 위한 자연스러운 토크 및 게임 컨텐츠가 업로드 됩니다. "리그램" 채널에서, 출연자들이 ? 뉴욕야시장, 로드락후라이드, 치르치르, 짚동가리쌩주, 피쉬앤그릴 등 …

    [공지] [리치푸드 07-07 조회 1465]

  • 로드락후라이드, 푸드컬처랩 ‘김치시즈닝’ 과 콜라보 진행 인기글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주)리치푸드에서 런칭해, 주목받고 있는 돼지후라이드 전문점인 '로드락후라이드'가 미국 아마존 판매기록 1위를 차지하면서 새로운 K푸드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푸드컬처랩'의 김치시즈닝과 ‘로드락후라이드 X 김치시즈닝 콜라보’ 를 선보인다. '로드락후라이드'는 돼지후라이드 전문점으로 닭고기를 대신 돼지고기를 사용해 튀겨낸 독특한 조리방식을 도입해 유익한 효…

    [공지] [리치푸드 01-29 조회 5764]

  • 리치푸드 '뉴욕야시장' 9시이후 포장과 배달로 홈파티 즐기세요 인기글

    리치푸드㈜(대표 여영주)의 대표 브랜드 '뉴욕야시장'이 집에서도 홈파티로 즐길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구성, 배달앱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뉴욕야시장은 코로나 19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로 홀에서 음식 9시이후 배달과 포장만 가능하고 있다. 적극적인 배달 서비스 시행으로 홈서비스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뉴욕야시장에서는 배달앱을 통해 다양하게 즐길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이제 매장뿐만 아니라…

    [공지] [리치푸드 12-18 조회 4085]

  • 리치푸드 '로드락후라이드' 인천서창점 24일 오픈예정 인기글

    외식 전문 기업 리치푸드(대표 여영주)는 돼지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 인천서창점이 오는 24 일 새롭게 오픈한다. '로드락후라이드'는 20 년 외식사업 전통을 가진 리치푸드의 브랜드로 길거리( Road )에서 편하게 접하고 튀길 때 락( Rock ) 음악처럼 시끄럽게 튀겨낸 새로운 후라이드( Fried )를 선보이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대표적인 메뉴인 �…

    [공지] [리치푸드 12-21 조회 4276]

  • 리치푸드 '로드락후라이드' 송파방이점 16일 오픈예정 인기글

    외식 전문 기업 리치푸드(대표 여영주)는 돼지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 송파방이점이 오는 16 일 새롭게 오픈한다. '로드락후라이드'는 20 년 외식사업 전통을 가진 리치푸드의 브랜드로 길거리( Road )에서 편하게 접하고 튀길 때 락( Rock ) 음악처럼 시끄럽게 튀겨낸 새로운 후라이드( Fried )를 선보이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

    [공지] [리치푸드 12-15 조회 3991]

  • 리치푸드 '뉴욕야시장' 올겨울 소울푸드 뉴욕포차 선보여 인기글

    올 겨울, 당신의 소울푸드 '뉴욕포차'에서 만나요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리치푸드'(대표 여영주)의 뉴욕핫트렌드 '뉴욕야시장'이 겨울철 사이드메뉴 '뉴욕포차'를 새롭게 출시한다. 뉴욕포차의 메뉴를 12 , 000 원 이상 주문시 홈쏘맥잔 증정한다. (진로 or 테라 주문필수) 새롭게 선보인 소울푸드는 ▲ 바삭하고 담백한 해쉬브라운 위에 부드러운 로…

    [공지] [리치푸드 12-15 조회 3929]

  • 로드락후라이드 선유도점 오픈 … 꽝없는 즉석추첨 · 생맥주 무제한 · SNS 이벤트 펼쳐 인기글

    20년 외식브랜드를 이끌어온 리치푸드에서 선보인 '로드락후라이드'는 길거리(Road)에서 편하게 접하고 튀길 때 락(Rock) 음악처럼 시끄럽게 튀겨낸 새로운 후라이드(Fried)를 선보인 독특한 외식 브랜드이다. 로드락후라이드가 10월29일(목) 선유도점 오픈과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로드락후라이드 선유도점 오픈 이벤트로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즉석 추첨 이벤트 진행를 …

    [공지] [리치푸드 11-02 조회 4477]

  • 유튜버 '핏블리 FITVELY'에 소개된 먹방 '로드락후라이드'는 대세 인기글

    유튜버 먹방 채널인 '핏블리 채널'에 신개념의 돼지후라이드 전문메뉴 '로드락후라이드' 먹방이 소개됐다. '로드락후라이드'는 20년 외식사업 전통을 가진 리치푸드 본사의 신규 브랜드로 길거리(Road)에서 편하게 접하고 튀길 때 락(Rock) 음악처럼 시끄럽게 튀겨낸 새로운 후라이드(Fried)형태로 외식업계에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로드락후라이드'는 트…

    [공지] [리치푸드 10-27 조회 4893]

  • 여영주 리치푸드 대표, “제2의 도약으로 외식·식품전문기업 만들겠다” 인기글

    리치푸드, 강남 역삼동에 새 사옥 마련... 돼지고기 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 론칭 대표적인 국내 주점 프랜차이즈 기업 리치푸드가 제2의 도약을 위해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나섰다. 리치푸드는 최근 서울 강남 역삼동으로 사옥을 이전하고 새로운 외식 브랜드 ‘로드락후라이드’를 론칭했다. 새 보금자리에서 더 높은 비상을 꿈꾸고 있는 리치푸드 여영주 대표를 만나 리치…

    [공지] [리치푸드 05-28 조회 7462]

  • 여영주 리치푸드 대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제2도약' 비전제시 인기글

    피쉬앤그릴, 뉴욕야시장, 치르치르를 운영하고 있는 '리치푸드(대표 여영주)'가 최근 코로나19 로 언택트 시대에 대비하는 제2도약을 위한 메뉴개발실과 운영관리 가맹상담실을 갖춘 신사옥을 강남으로 이전하면서 제2도약 시대를 열었다. ? 그동안 리치푸드는 합정역 인근에 오피스사무실과 평택물류센터로 분리경영해 왔다. 이번 리치푸드는 자체사옥을 통해 그동안 비효율적인 운영시스템을 대폭 수정했다.…

    [공지] [리치푸드 05-22 조회 7110]

게시물 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