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야시장, 140호점 돌파한 '스몰비어 트랜드' 이유가 궁금하면 > 리치푸드 News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전체보기
로그인
홈 > 맛있는 채널 > 리치푸드 News

리치푸드 News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RICHFOOD

뉴욕야시장, 140호점 돌파한 '스몰비어 트랜드' 이유가 궁금하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치푸드
작성일
18-08-21 10:29
조회
177회
댓글
0건

본문


뉴욕야시장, 140호점 돌파한 '스몰비어 트랜드' 이유가 궁금하면 


창업 불황기 속에서 전국 140호점을 돌파한 트렌디 미들비어 뉴욕야시장이 오는 8월 23일(목) 오후 7시부터 서울 뉴욕야시장 홍대직영점과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66e9f4d300f98a595b9792b1b8de25d2_1534815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창업 그 시작과 끝’이라는 주제로 창업 전반에 대한 정보를 강의한다. 또 홍대직영점에서 메뉴를 무료 시식하면서 뉴욕에서 맥주 파티를 하는 컨셉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한편, ‘뉴욕야시장’은 15년여 동안 ‘피쉬앤그릴’ ‘짚동가리쌩주’ ‘치르치르’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리치푸드가 이끄는 트렌디 스몰비어 아이템이다.

회색 벽면에 핀조명으로 포인트를 주고, 드럼통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 뉴욕 밤거리를 연출하는 등 브랜드 컨셉을 반영해 이색적인 공간을 창출한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 높은 이색적인 메뉴도 성공 요인 중 하나다. 버터에 간단하게 곁들여 먹는 스테이크를 비롯해 옥수수와 치즈, 감자튀김이 조화로운 맥&치즈 등 뉴요커들이 즐겨 먹는 메뉴와 수제맥주 및 칵테일로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했다. 이 메뉴들은 초보자도 쉽게 조리 가능하도록 가맹본사가 완벽한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