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락후라이드, 푸드컬처랩 ‘김치시즈닝’ 과 콜라보 진행 > 리치푸드 News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전체보기
로그인
홈 > 맛있는 채널 > 리치푸드 News

리치푸드 News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RICHFOOD

로드락후라이드, 푸드컬처랩 ‘김치시즈닝’ 과 콜라보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치푸드
작성일
21-01-29 14:13
조회
5,780회
댓글
0건

본문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주)리치푸드에서 런칭해, 주목받고 있는 돼지후라이드 전문점인 '로드락후라이드'가 미국 아마존 판매기록 1위를 차지하면서 새로운 K푸드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푸드컬처랩'의 김치시즈닝과 ‘로드락후라이드 X 김치시즈닝 콜라보’ 를 선보인다.


'로드락후라이드'는 돼지후라이드 전문점으로 닭고기를 대신 돼지고기를 사용해 튀겨낸 독특한 조리방식을 도입해 유익한 효소가 풍부한 발효식품인 '누룩 소금'으로 염지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후라이드 컨셉 전문브랜드이다.

누룩 소금을 이용한 염지법은 진공 텀블러로 염지를 하여 돼지 잡내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천연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로드락후라이드 제공

푸드컬처랩은 김치를 이용한 시즈닝을 개발해 일본 전통 칠리소스인 시치미를 꺾은 스타트업이다. 안태양 푸드컬쳐랩의 미국 아마존을 통해 '김치시즈닝' 제품 월 3000개 가량을 매달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4월 출시한 '김치 시즈닝'은 출시 7개월만에 아마존 칠리파우더 카테고리에서 세계 300여종의 제품을 제치고 한때 판매량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최근 푸드컬쳐랩 안태양 대표가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록’ 프로그램에 나와 김치 가루 김치시즈닝을 소개하면서 국내 판매량이 늘어나기도 했다.

이번 로드락후라이드 X김치시즈닝 콜라보를 통한 특별기획 세트메뉴도 출시한다. 김치시즈닝 3종 세트메뉴로 김치시즈닝이 뿌려진 누룩솔트돼지후라이드 +김치치즈컵밥 + 딥치즈프라이즈 + 김치시즈닝 1통으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2만 2900원으로 시중 김치시즈닝 가격이 9,000원으로 확인이 되어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세트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로드락후라이드 관계자는 “이번 김치시즈닝 콜라보를 통해 돼지고기후라이드의 맛이 극대화로 로드락후라이드만의 맛과 강점을 젊은층에 더욱 알릴 수 있을것으로 기대한다” 며 “로드락후라이드는 포장이나 배달을 통해 집이나 회사에서 드시기에 편리한 구성으로 차별성을 높인만큼 찾는 고객분들에게 인기먹거리가 될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로드락후라이드는 최근 성장하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무인시스템 비대면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며, 포장과 배달에 최적화된 브랜드이기에 소자본창업과 소점포창업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돼지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가 2021년 본격적인 가맹점 확대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매주 목요일 역삼역 인근 본사에서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로드락후라이드 경쟁력과 상권, 시장변화 등을 소개한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